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커뮤니티 > FAQ
  • 10
  • 대회 참가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2018년 6월1일(금)부터 7월1일(일)까지 홈페이지 우측상단 ‘참가신청’메뉴에서 참가신청을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회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 증정품은 사전접수된 인원만 드립니다.
  • 9
  • 대회용 드론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대회용 드론으로 본인 소유의 드론을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대회용 드론 리스트는 경기규정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마지막 페이지에 보실수 있습니다. (배터리 여분은 충분히 충전을 시켜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 8
  • 점심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따로 점심은 제공되지 않으며, 개별적으로 도시락 또는 주변식당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7
  • 참가접수가 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이 되나요?
      참가신청란에 양식에 맞추어 내용을 기입하였다면 2-3일내로 답변이 달립니다.

      또한 전산오류로 참가신청이 접수되지 않더라도 게시판에 게재가 되어있다면 추후 증빙자료로 활용되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평일 10:00~17:00까지 031)850-8532 드론대회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4
  • 드론경연대회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선수등록을 오전 9:30 부터 시작하며, 점심시간은 따로 주어지나 식사를 지급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개별준비), 경기가 끝난 후 순위/부문별 시상식이 있을 예정입니다.